잇슈글

[잇슈블로그] 재밌는 이슈글 모음 (feat. 쿠팡 절도 레전드, 아파트에서 청소기 던짐)

잇슈슈_ 2021. 6. 28. 15:41

[대기업 현직녀가 생각하는 대기업 현실이라는데 팩트임?]

 

 

 


[쿠팡 절도 레전드]

 

안들키고 가져갈 수 있다고 생각한 것 자체가 레전드ㅋㅋㅋ

 

 


[2012~2020 올림픽 숙소 침대들]

도쿄는 뭐가 문제라서 골판지로 침대를 만든거지??ㄷㄷ

 

 


[아파트에서 청소기 던짐]

 

부부싸움을 한 건지는 몰라도 너무 위험한 상황이었네요.
가만히 걷다가 날벼락 맞을 뻔 한 상황...ㄷㄷ
아무도 안다쳐서 다행입니다.

 

 


[7월1일부터 바뀌게 될 일상]

 

요즘 밖에 보면 다들 나들이가서 술집가고 합니다.
이미 코로나는 별로 상관없는 듯 보이네요.
백신이 보급되고 있다고 해도 개인적으로는 아직은 조심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후식으로 요구르트 주는 식당]

 

개인적으로 이정도면 매일 점심에 가서 먹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정도로 혜자라면 가능이죠.
부산에 있는 게 너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