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잇슈블로그] 재밌는 이슈글 모음 (feat. 월급 160받는 게 억울한 판녀, 15분 출근룰 MZ세대 관련 논란, 일본 타코야키집 사장님 대참사 등등)

잇슈슈_ 2021. 9. 1. 18:10

[신장이식해준 남친이랑 꼭 결혼해야 하나요]

 

애초에 그 남자와 여자가 아무 사이가 아니었으면 과연 신장이식을 해줬을까하는 생각을 해본다.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대가없이 장기이식을 해주는 경우도 많다는 말을 하면서 적용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생각한다.


 

 

[와! 배달요금이 0원인 가게!]

 

아니 누가 200,000원 이상 시켜먹냐고 진짜~


 

 

[월급 160받는 게 억울한 판녀]

 

예전에 들은 말이 있다. 자기들은 중소기업에 갈 정도인데 다들 대기업만 원하고 있다고. 이 말을 들은 것도 몇 년 전 일이다. 사람은 자기의 역량이 있고, 자기 자리가 있다. 하지만 그것은 고정된 것이 아니다. 자기 역량을 키우면 자기 자리를 더 높은 자리로 옮길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하지 않는다. 일이 피곤하다고 퇴근해서 소파에 누워 TV를 보고 SNS를 한다.
이런 사람들과 반대로 자기 역량을 키우는 사람들은 어떻게 할까? 공부를 하고 운동을 하고 자격증을 따고 독서를 한다. 그것도 출근하기 전, 출근 후에 말이다. 자기 시간을 쪼개서 그렇게 하는 것이다.


이것만 봐도 힘들어서 나는 못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 산다면 결국에는 지금 자기 자리에 고정되어 있는 것이다.


 

 

[15분 출근룰 MZ세대 관련 논란]

 


 

 

[차마 감성을 이해 못하겠는 운동화]

 


 

 

[일본 타코야키집 사장님 대참사]

 

진상은 정말 어디에나 있는 것 같다. 다른 업체 제품을 클레임을 걸다니. 역시 요식업은 힘든 분야이다.


나도 예전에 한 번 배달한 음식에 문제가 있었다. 누가봐도 이건 재탕한 것이 분명한 음식일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업체에서는 자기들은 재탕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전화상으로 통화하다가 매장에 직접 찾아갔다. 업체에서는 자기들이 재탕은 하지 않지만 그것이 어떻게 음식 안으로 들어간 것인지는 모른다고 했다. 결국 그러면 재탕한 것이 아닌가?


결국에는 사과도 받지 못하고 환불만 받고 매장을 나오게 되었다. 그리고는 다시는 그 업체에서 음식을 배달해먹지 않는다. 그때 식약처에 신고하지 않은 게 아직까지 후회된다. 


 

 

[이혼하고 봉인 풀린.. 빛베리 야릇한 행동 ㅗㅜㅑ..]